핫식스 이벤트 당첨으로 다녀온 HOT6 GSTL 시즌2 결승전

핫식스 이벤트 당첨으로 다녀온 HOT6 GSTL 시즌2 해운대 결승전

시즌1은 라스베가스에서 열려서 못 다녀오고
시즌2는 꼭 가리라고 마음먹었는데 해운대라서 또 못 갈 뻔 했었다 ㅋㅋ (부산 너무 멀다긔)

그런데 쿠팡에서 핫식스데이 이벤트를 하면서 핫식스를 구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GSTL 결승전 VIP석 티켓과 
해운대 그랜드 호텔 숙박권을 주는 이벤트를 하는 것이다!!
이벤트 당첨운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gsl 덕분에 핫식스를 알게 되고 자주 마시기 때문에 필요한만큼 구매하고 이벤트 응모를 했는데........ 당.첨!! 내가 1등이라니!!!!!! 우웅왕ㅇ 굳ㅋ 당장 친구한테 해운대 놀러가자고 꼬셔서 데리고 GSTL 보러 갔다ㅋㅋ

친구가 토요일 오전까지 근무가 있어서 KTX타고 거의 입장시간 아슬아슬하게 도착 ㅋㅋ
빠듯하게 가다보니 그 전까진 사진이고 뭐고 없긔 ㅋㅋ

막 관객입장이 시작되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줄을 꽤 선 듯 했다.
번호표 받는 곳에 가서 핫식스 이벤트 당첨으로 왔다고 했더니 진행요원의 안내를 받으며 바로 VIP석으로 입장 ㅎㅎ
무대 바로 정면의 정한가운데 자리 ㅋㅋㅋㅋㅋㅋ 
4번째 줄이었는데 내 앞자리는 비워둬서 화면을 가리는 사람도 없었다.
1~2번째줄은 선수들의 가족들과 친지들이 앉은 듯

맨날 실내에서 하던 결승전만 가다보니 야외에서 하는 결승전에는 몇 명이나 온 지 모르겠다.
저 멀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리가 비어있는데도 일부러 안 들어오고 저렇게 밖에서 서서 보는 사람들도 엄청 많았음 ㅎㅎ

그리고 대망의 결승전 시작!!
서경환 캐스터, 박대만과 안준영 해설이 등장했다.

오늘도 다같이 한 마음으로 "에너지업 파워업 핫~식스!!"를 열창했긔!!

왼쪽에 양복 입고 서있는 분이 누구신가 했는데.... 
팀과 선수를 소개하는 목소리를 들어보니 성우 시영준님!!!!!!! 꺄~!!!!!!!!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팀 소개 영상. 최초의 팀리그 우승을 노리는 FXO팀과 3회 우승을 노리는 슬레이어스팀

입장해서 인사하는 양 팀 선수들

경기 시작 전 인터뷰. 양 팀 감독들이 모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ㅎㅎ

시영준님의 우렁찬 목소리와 함께 이쁜 언니들이 무대에서 경기하는 선수들을 소개해주심 ㅎㅎ

1세트 시작!!
FXO와 슬레이어스의 각 팀의 최강테란이라고 볼 수 있는 고병재 선수와 문성원 선수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역시 각 팀의 에이스라서 그런지 주고받고가 엄청 치열했다.
한 쪽이 공격을 하면 한 쪽은 최상의 판단으로 막아내고 그래서 
유불리가 계속 뒤바뀌고, 누가 이길지 전혀 예측이 안 되다가

결국 한끝 차로 고병재 선수가 유리함을 이끌어나가더니 승리를 따냈다!!
문성원 선수는 정말 아쉬웠던 ㅠㅠ

슬레이어스는 그 다음 타자로 저그 황도형 선수를 내보냈지만, 역시 고병재 선수의 잘 짜온 빌드에 패배했고,
에이스 저그인 최종환 선수 역시 강력한 초반 공격에 무너져버렸다.
결국 한껏 기세가 살아난 고병재 선수는 테란 김동원 선수와 마지막 대장 프로토스 김상준 선수까지 꺾으면서 올킬!!

날이 저물었는데도 바깥에서 서서 보는 사람들이(.....)

사실 슬레이어스 선수들이 못한 건 아니었는데
고병재 선수 경기력이 정말 장난 아니었다.
진짜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하고, 준비를 많이 해왔다는 게 느껴졌달까??
세 종족을 상대로 그렇게 잘하다니..... ㄷㄷ;;

어쨌든 FXO는 GSTL 사상 첫 올킬 결승전을 기록하며, 창단이래 첫 GSTL 우승을 거머쥐게 되었다!!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단체사진을 찍는 FXO팀

참고로 나랑 같이 간 친구는 스타2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는 친구였는데,
해외방송용의 외국인 중계진도 있고, 관중석에도 외국인이 엄청 많고
사람들이 다함게 경기를 보면서 응원하고 즐기는 모습에 감명받았다고 함 ㅎㅎ
뭔가 글로벌한 커다란 축제에 참여하는 기분이라면서 좋아했음 ㅋㅋ
그리고 스2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고병재 선수가 정말 잘하는 거 같다면서 올킬나와서 기분 좋다고도 하고(??)
앞으로 4강이나 결승전에 또 데려가달라고 하고 있음 ㅋㅋ

해운대 그랜드 호텔 숙박후기&부산 돌아다닌 이야기는 여기 : 핫식스 이벤트 당첨된 겸 다녀온 부산 여행

덧글

  • Crescent Moon 2012/08/01 00:19 #

    이번 gsl은 너무 재미없었죠 ㅇㅅㅇ
  • 불꽃영혼 2012/08/01 00:31 #

    뭐 아쉬운 면이 있긴 했지만, 정말 선수의 준비성과 기량에 감탄해서 나름 재밌기도 했어요
  • Crescent Moon 2012/08/01 00:44 #

    확실히 올킬이 나올줄은 저도 몰랐어요
  • 불꽃영혼 2012/08/01 00:52 #

    두 팀 다 올라올 때는 정말 치열하게 올라왔는데 말이죠 ㅎㅎ
    FXO팀이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것과 함께 하루 먼저 내려와서 푹 쉬고 적응도 잘 하고 PC방 구해서 연습까지 하고 한 게 빛을 발한 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스타 프로젝트

스타프로젝트 콘서트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