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발색샷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토니모리 프린세스 다이어리 데블 네일즈 3호 위치 블루

토니모리에서 한정으로 나온 데블 네일즈 시리즈에서 3호인 위치 블루.직역하면 마녀의 푸른색인가? ㅋㅋ도도하고 시크한 나쁜 여자가 되기 위한 색깔 시리즈라는데.... 흠원래 가지고 있던 에뛰드의 오션 블루랑 색이 비슷하지 않을까 했는데,좀 더 남색빛이 돌고 펄이 자잘한 것 같다.근데 에뛰드 제품은 부드럽게 잘 발리는데 이건 좀 붓도 뻣뻣하고 꾸덕한 느낌....

오션블루 + 네일스톤

난 핑크 네일이 훨씬 많고그리고 좋아하고 안 질리는 색깔 역시 핑크인데어째서 자주 바르는 색은 이런 색들인 거지....... ㅋ어쨌든 지난 토요일엔 유리상자(with 미샤) 콘서트에 당첨되어 다녀왔는데그때 했던 네일에뛰드하우스 쁘띠 달링 네일즈 HD빔 BL505 오션블루 (2콧)짙으면서도 깊이감 있는 푸른색 펄 컬러로사진보다 더 남색빛에 가깝기 때문에 ...

할로윈과 상관없이 청순네일

할로윈 네일이 보고 싶으신 분은 작년에 올린 할로윈 기념 네일 포스트 보셈 ㅋㅋ지난 주말엔 왠지 할로윈 네일보다는 청순청순한 흰빛의 네일이 하고 싶었다.작년에 했던 네일보다 더 좋은 아이디어도 안 떠오르고 ㅠㅠ 그래서 바른 것이 미샤 더 스타일 네일 폴리쉬 <손톱빛 화이트>원래 이렇게 묽은 네일은 붓자국 때문에 바르기 힘들어했는데내가...

오션블루 + 에메랄드

원래 하고 싶었던 색깔은 아쿠아마린 색깔이었는데나한테 그런 색깔은 엄써....... 분홍색은 핫핑크에서부터 파스텔핑크까지 다양하지만 다른 색은 진짜 선택권이 음슴 ㅋㅋ그래서 고민끝에 바른 게에뛰드 하우스 쁘띠 달링 네일즈 HD빔 BL505 오션블루 원콧 +보브 샤몽 네일 팝 3421호 에메랄드실제보다 더 블링블링하고 탱글탱글하게 나왔네 ㅋㅋ베이...

이니스프리 에코 네일 컬러 27호 봄 꽃 핑크

어째서 가을이 지나가는 이 마당에 봄 꽃 핑크 같은 걸 바르시냐고 물으신다면.....전 언제나 봄이니까요 *ㅡㅅㅡ*그냥 핑크네일이 하고 싶어서 집에 있는 펄있고 얌전한 핑크 네일들을 죄다 꺼내놓고 비교해보다가가장 끌리는 게 이거였기 때문에....(펄 없고 얌전하지 않은 핑크네일도 많은 나는야 핑크덕후.... ㅋㅋ)근데 진짜 맘에 든다.사실 사진은 진짜 ...

미샤 더 스타일 루시드 네일 폴리쉬 RD04

네일 카테고리를 참 오래 버려둔 듯 ㅋㅋ요즘엔 좀 네일을 안 하기도 했지만역시 나에게 사진찍고 그러는 거 너무 귀찮아 ㅠㅠ게다가 아이폰으로 찍는 건 색감 작기도 엄청 어려웡...;;어쨌든 오랜만에 네일을 하고는 완성되자마자 사진을 찍어봤다 ㅋㅋ보정을 해도 엉망진창이지만;;붉은 펄이 자글자글 들어간 짙은 붉은색이다. 작년 크리스마스 네일에도 썼던...

에뛰드하우스 쁘띠달링 네일즈 YL803 레몬에이드

에잉...... 사진이 맘에 안 들어 ㅡㅡ;에뛰드에서 네일 1+1 할 때 데려온 색깔.나에게 있는 유일한 노란색 네일이다(......) 1+1이 아니었으면 안 샀을 ㅋㅋㅋㅋㅋㅋ노랗고 투명한 바탕에 중간 이상의 큰 펄이 들어가 있다.첨에는 시럽네일 하듯이 바르려고 했는데 펄들을 조절하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스펀지 그라데이션 시도!!!!!!스펀지로 하니...

이니스프리 에코 네일컬러 16호 봄의 새싹

사진이 쫌 어둡게 나온 것 같다. 아니면 내 모니터가 이상하거나실제 색은 흰색이 섞인 연두색. 딱 그 색이다. 맑지 않고 불투명하고 연한 파스텔톤 연두색.아마 검지랑 중지는 3콧, 약지랑 소지는 2콧 했던 것 같다.갖고 있는 네일들이 거의 투명계열이거나 펄 계열들인데이름이 맘에 들어서 이니스프리 무펄 라인에서 세 개나 질렀다.그리고 신세계를 맛보았다.....
1


스타 프로젝트

스타프로젝트 콘서트

마우스오른쪽금지